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19 |
[교환/환불관련 문의]
반품/교환 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18 |
[배송관련 문의]
제품이 반송되었어요 |
주소불명, 수취인 부재, 수취인 미거주, 수취 거절, 연락 불가 등의 사유로 반송된 경우에는 재배송 되지 않습니다. |
17 |
[배송관련 문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기본 배송료는 3,000원이며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도서, 산간 지역(제주 등) 추가 금액은 없습니다. |
16 |
[교환/환불관련 문의]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는 무엇인가요? |
* 교환/반품 불가 사유 - 샴푸 테스터가 아닌, 본품을 사용했을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본품 포장 상자 개봉, 라벨 스티커 훼손, 사용 흔적 등이 있을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의 경우 1:1 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교환,반품, 환불은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배송일로부터 30일 이내(화장품류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15 |
[기타 문의]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
누적 적립 금액 5천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1회당 주문금액이 2만원 이상일 때 총 주문금액의 20%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4 |
[기타 문의]
비회원은 무엇이 안좋은가요? |
비회원은 상품을 구입해도 적립금이 누적되지 않으며, 가입시 드리는 할인쿠폰 및 적립금도 지급되지 않습니다. |
13 |
[기타 문의]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메디올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월요일~금요일 : 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1시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이오니 1:1 상담 게시판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
12 |
[교환/환불관련 문의]
주문한 것과 다르게 배송 되었어요 |
제품이 다르게 배송 되었을 경우 1:1 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교환해드립니다. ※잘못된 배송된 제품이더라도 이미 사용하셨거나 용기를 개봉하셨을 경우에는 교환해드리지 않습니다. |
11 |
[교환/환불관련 문의]
제품이 파손되어 왔어요 |
제품 수령 후 1개월 이내에 1:1 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제품을 버리시거나 수령 후 1개월 초과 시 처리 불가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10 |
[배송관련 문의]
제품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에 배송 완료 단,지역별/택배업체의 상황에 따라 배송 가능 일이 고객님과 전화통화가 되지 않을 경우 배송이 지연될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9 |
[배송관련 문의]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
죄송하지만 메디올은 해외배송이 불가능합니다. |
8 |
[배송관련 문의]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주문상태가 입금대기/입금완료 일 경우에만 변경 가능합니다. 주문 페이지 내에서 배송지 변경 가능하며, 주문 상태가 상품준비중, 발송완료일 경우 주문 취소나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위의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별도의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7 |
[주문/결제관련 문의]
다른 이름으로 입금했어요 |
전용계좌는 고객님만의 고유 계좌번호 입니다. 타인 이름이나 이름을 잘못 적어주셨더라도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같으면 확인됩니다. |
6 |
[주문/결제관련 문의]
무통장 입금이 가능한가요? |
메디올은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래 계좌정보로 결제해주신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 입금 계좌 안내 ] 계좌번호: 하나은행 150-910072-06304 예금주: 메디올 주식회사 *결제시 등록한 입금자명과 동일하게 입금해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5 |
[주문/결제관련 문의]
무이자 할부되는 카드는 어떤 카드인가요? |
무이자 할부 카드는 결제창 공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