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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고객님들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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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환불관련 문의]

반품/교환 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순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반품/교환하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배송비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한 반품/교환은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부과됩니다.

*신청방법
1:1 상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교환,반품, 환불은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배송일로부터 20일 이내(화장품류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방법
반품 및 환불 접수된 상품이 정상적으로 회수 완료된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로 처리됩니다.
-계좌이체: 상품회수가 완료되는대로 구매자분 성함과 동일한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신용카드결제: 상품회수가 완료되면 카드결제 취소처리를 해드리며, 카드사별로 3~7일 후 확인됩니다.
-적립금 결제: 상품회수 후 적립금으로 즉시 환원됩니다.

단,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 방법이 다를 수 있으니, 1:1 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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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 문의]

제품이 반송되었어요

주소불명, 수취인 부재, 수취인 미거주, 수취 거절, 연락 불가 등의 사유로 반송된 경우에는 재배송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배송비 3,000원을 회원님께서 부담하실 경우 재배송이 가능하며,
환불을 원하실 경우 반송료 3,000원을 제외하고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이 반송되었을 경우에는 1:1 상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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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 문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기본 배송료는 3,000원이며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도서, 산간 지역(제주 등) 추가 금액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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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환불관련 문의]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는 무엇인가요?

* 교환/반품 불가 사유

- 샴푸 테스터가 아닌, 본품을 사용했을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본품 포장 상자 개봉, 라벨 스티커 훼손, 사용 흔적 등이 있을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의 경우 1:1 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교환,반품, 환불은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배송일로부터 20일 이내(화장품류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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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문의]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누적 적립 금액 5천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1회당 총 주문금액의 20%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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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문의]

비회원은 무엇이 안좋은가요?

비회원은 상품을 구입해도 적립금이 누적되지 않으며, 가입시 드리는 할인쿠폰 및 적립금도 지급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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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문의]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월요일~금요일 9:00~18:00 (점심시간 제외없이 운영)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로, 1:1 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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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환불관련 문의]

주문한 것과 다르게 배송 되었어요

제품이 다르게 배송 되었을 경우 1:1 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교환해드립니다.


※잘못된 배송된 제품이더라도 이미 사용하셨거나 용기를 개봉하셨을 경우에는 교환해드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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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환불관련 문의]

제품이 파손되어 왔어요

제품 수령 후 1개월 이내에 1:1 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제품을 버리시거나 수령 후 1개월 초과 시 처리 불가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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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 문의]

제품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에 배송 완료 됩니다. (금요일 오후/주말/공휴일 결제분은 3~6일 이내 배송)

단,지역별/택배업체의 상황에 따라 배송 가능 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과 전화통화가 되지 않을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주문 상품의 재고 문제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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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 문의]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죄송하지만 메디올은 해외배송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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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 문의]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상태가 입금대기/입금완료 일 경우에만 변경 가능합니다.

주문 페이지 내에서 배송지 변경 가능하며,

주문 상태가 상품준비중, 발송완료일 경우 주문 취소나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위의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별도의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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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관련 문의]

다른 이름으로 입금했어요

전용계좌는 고객님만의 고유 계좌번호 입니다.

타인 이름이나 이름을 잘못 적어주셨더라도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같으면 확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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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관련 문의]

무통장 입금이 가능한가요?

메디올은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래 계좌정보로 결제해주신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계좌번호: 기업은행 257-072397-01-051

예금주: 레시피 주식회사


*결제시 등록한 입금자명과 동일하게 입금해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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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관련 문의]

무이자 할부되는 카드는 어떤 카드인가요?

무이자 할부 카드는 결제창 공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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