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

게시판 상세
제목
sns에서 좋다는후기보고 상품평믿고 메디올제품을 2020년부터 쭉구매해서 사용했었어요
작성자
쏘****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21-12-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9
sns에서 좋다는후기보고 상품평믿고 메디올제품을
2020년부터 쭉구매해서 사용했었어요 
그전에 사용했을때는 풍성한거품에 마일드한세정감이 
마음에들어 비싸다생각해도 구매했었고

반은 저쓰고 반은 좋아 크리스마스때 선물하려고 
이번에 받아보았는데 사용감이 예전이랑 많이달라지고
성분이 바뀐건지 풍성한거품대신 거품도 예전만못하고
뭣보다도 머리가 많이빠지고 두피각질을 말끔히 제거못해주네요(엄마가 머리빠지는거보고 샴푸 바꿔보랬는데 비싸고좋은거라고 계속쓰다가 하루 엄마샴푸쓰니 덜빠져요 이제품만쓰면 이렇게 빠지네요ㅠ)

그려려니하고 웬만함 쓰려했지만 
두피각질이 제거안되고 그대로라 가려움증이 심해져서 긁다보니 피딱지생기고 난리났어요ㅠ

두피상태도 예전그대로고 평소대로 썼는데 이번제품은왜그런거죠??

두피가 가렵고 피나서 신경쓰여 빨리 반품하려고하는데 
주문신청서에 신청란이없네요
생각지도 못한일이라 당황스러운데
쓴제품 하나빼고 3개제품 반품처리해주세요

이렇게 제가 금욜날
1:1게시판으로 올렸었는데
담당자확인후 월욜 5시에 전화주신
다했는데 묵묵부답에
수욜 전화준다고하고 피드백없으셨고
벌써 일주일이 다지나가네요

약속 안지키는건 둘째치고 중간에 어떻게되간다는 납득이될만한 피드백은 있어야되는것아닌가요

제가먼저 전화하고 컨택해야되는 시스템 너무
불편하고 시간낭비 감정낭비 하는것도 불쾌하고
방치된 반품포장된 택배상자 일주일째보고
있으니 짜증이 치밀어오르네요

사후 관리는 엉망인데비해 카톡이나 문자로 메디올제품
홍보와 판매는 열성인게 너무대비되서 참..할말이없습니다

매번전화해서 cs직원분께 죄송하고 연락준다는
말을 기대한게아닌
근본적인 해결을 바라는데 담당자분은
매번 자리에 안계시는지..

이미 제품에 실망했고 사후관리 과정에서 신뢰를 잃었기때문에 금욜까지 확실한 반품처리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상품 게시판 목록
번호 상품정보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답변여부

공지 5

사춘기에 접어든 지성인 두피에 넘 좋아요 향도 좋아요 HIT 사**** 2021-12-31 5566 0 5점 X

공지 4

비듬 효과 좋아 시부모님도 사드렸어요 HIT 지**** 2021-12-30 5998 0 5점 X

공지 3

좋아요 각질많이 없어짐 HIT 박**** 2022-09-26 5807 0 5점 X

공지 2

처음 구입 후 다 사용하여 추가구매했습니다!! HIT파일첨부 김**** 2022-07-31 5771 0 4점 X

공지 1

향이 독하지 않고 괜찮아요 HIT 가**** 2022-07-31 5752 0 5점 X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