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

게시판 상세
제목
평소에 메디올 제품 좋아라해서 지인들에게 추천도 많이 하고, TV광고 나올 때도 내가
작성자
황****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9-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12




평소에 메디올 제품 좋아라해서 지인들에게 추천도 많이 하고, TV광고 나올 때도 내가 만든 것마냥 으쓱해하며 자랑을 많이 했었는데, 이번에 탈모 제품 나와서 급관심가지며 사용해 봤어요.

(일주일 사용후기)
40대 후반, 중단발, 머리카락 가늘고 머리숱 별로 없고,
게다가 머리도 잘 빠져서 늘 잔머리도 많이 나는 편입니다.

(장점)
1. 머리 감을때 펌핑 한번에도 풍성한 거품이 나고, 두피가 박하허브 뿌린것처럼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이 나네요.
개인적으로 머리에 열도 많은 편인데, 머리감고나면 편안한 느낌이 드네요.

2. 확실히 머리가 많이 안빠지는 것 같아요. 머리 감을때와 말릴때 빠진 머리카락을 모아서 비교해봤을 때 전후 차이가 50%정도 차이나는 것 같아요. 좀 더 사용해봐야 하겠지만 타회사 전문 탈모샴푸와 비교해봐도 거의 효과가 비슷한 것 같아요.

3. 개인적으로 맘에 든 것은 수거된 플라스틱으로 재생하여 만든 샴푸용기입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같아서 같은 마음으로 응원보냅니다.^^ 디자인도 쨍한 노란색 예뻐요.


(단점)
1. 주변분들 저의 추천받고 메디올 사용해보니 너무 좋다구 말을 많이 하셨는데, 재구매로는 많이 망설이십니다.
계속 사용하기에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싼 편이라고들 하시네요.
좋은 제품을 여러 사람들이 많이 사용할 수 있게 가격 좀 내려주세요. 제발~~ ^^!

첨부파일 review_84811_image1.jpg , review_84811_image2.jpg , review_84811_image3.jpg , review_84811_image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